본문 바로가기
일드

흔히있는 기적(ありふれた奇跡)

by 쵸쿄쏭 2018. 3. 19.

​2009년 후지TV에서 방영한 '흔히있는 기적(ありふれた奇跡)'

​1년 동안의 일본 생활을 이 드라마를 보면서 마쳤다. 좋아하는 배우, 배경 등 모든게 다 좋았다.

평범한 남녀의 이야기 

카세료(쇼타)와 나카메 유키에(카나)가 맡았다.

​겨울이면 일본드라마에서 많이 보게되는 코타츠

드라마에서 특히 많이 나오는 저녁 풍경

​가장 좋아하는 4화의 일부분

카나를 기다리는 쇼타



​왔구나~쇼타가 사는 동네에 온 하나 

​표정 좀 봐 ㅎㅎ

하나가 쇼타의 집에 가겠다고 하니 좋아서 어쩔줄 모르겠다는 표정의 쇼타



​다시 봐도 웃음의 포인트는 똑같다 ㅋㅋ

쇼타의 아버지와 할아버지에게 인사를 나누는 하나

​​방 안 여기저기 설명하는 쇼타

벽 한쪽에 아일랜드 아이리쉬 댄스의 사진

쇼타의 취향으로 꾸며진 방 안 

​상체를 움직이지 않는 '아이리쉬 댄스' 함께 춰본다

​꺄 >.<

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하나를 데려다 주는 차 안

.

.

.

다시 봐도 재밌는 나의 최애 일드 '흔히있는 기적'

여러번 봐서 대사도 익숙하다.

드라마의 구성 및 내용이 너무 마음에 든다.

옆에 모셔두고 있으면 흐뭇해지는 드라마

아껴서 또 봐야지